삼일공업고등학교 교목실 은혜, 인애, 자비... 하나님께 받은 은혜!!삼일공업고등학교 교목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기독학생회(헤세드 찬양선교단)

삼일공업고등학교 기독학생회 헤세드는 주안에서 교제를 나누며 그 사랑을 학교 안에서 실천하기 위해 힘쓰는 기독학생들의 모임입니다. 헤세드(Chesed)란 히브리어로 은혜, 인애, 자비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독학생회는 하나님께 받은 그 은혜에 감사하며 그 은혜를 주위의 친구들에게 나누어주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삼일공업고등학교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복된 배움터이기에 헤세드 기독학생회의 존재 이유와 중요성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헤세드 기독학생회는 매주 수요일 드려지는 예배(chapel)에 사회, 기도 등의 예배준비위원과 찬양단(찬양팀, 악기팀, 워쉽팀 등)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매주 정기적인 기도회와 모임을 가지며 예수님을 알아가기에 더 힘쓰고 있으며 축제 기간 중에는 기독교 문화를 알리기 위해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친구들에게 기독교가 무엇인지, 그리스도의 사랑이 무엇인지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사랑안에서 돈독한 선후배, 동기간의 관계를 유지하여 믿음의 공동체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교목실에는 목사님과 선교부장 선생님을 비롯한 교목실의 선생님들과 깊은 사제간의 정을 나누며 삼일공업고등학교의 복음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아는 당신!! 이제 헤세드에서 그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기독 학생회 활동 : 제자 훈련, 복지기관 방문(추수감사헌물 전달), 노방 전도 찬양, 예배 전 찬양 인도, 주 찬양 기도회, 기독학생회 신앙수련회, 친교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