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급 | 성 명 | 내선번호 |
---|---|---|
교장 | 김○수 | 3131 |
교감 | 장○은 | |
교목 | 하○봉 | |
행정실장 | 김○석 |
부서명 | 성 명 | 내선번호 | 주 요 업 무 내 용 |
---|---|---|---|
교무기획부 | 백○수 | 411 |
◦ 인사위원회 ◦ 교권보호위원회 ◦ 교원다면평가 ◦ 학교평가 ◦ SATP, 신입생 입학 ◦ 입학설명회 ◦ 기획위원회, 전체직원회 ◦ 개학식, 방학식, 입학식, 졸업식 ◦ 학교운영위원회 ◦ 학부모회 ◦ 학과개편 ◦ 혁신지원사업 ◦ 협약관련업무 ◦ 대직결재 ◦ 교원연수 ◦ 교원능력개발평가 ◦ 영어·한자 교육 ◦ 학교 기사 게시 및 스크랩 ◦ 장학생 및 장학금 ◦ 학적·전입학 ◦ 교과서 ◦ 회의록 작성 관리 ◦ 월중행사 ◦ 주간, 월간, 연간 학사일정 관리 |
박○수 | 412 | ||
강○수 | 413 | ||
장○환 | 414 | ||
양○연 | 410 | ||
학생안전 자치부 |
백○묵 | 441 |
◦ 학생상담 및 생활지도 ◦ 법정 교육, 연수 ◦ 학생 생활지도 계획 ◦ 현장체험학습 ◦ 학교생활 인권규정 ◦ 학생복지 ◦ 학생자치회 관련 업무 ◦ 학생생활교육위원회 ◦ 코로나 19 관련 방역 ◦ 꿈의학교 ◦ 급식(석식) ◦ 학교안전관리 ◦ 학생증 ◦ 청소구역 관리 ◦ 결석학생 관리 ◦ 봉사활동 ◦ 우유급식 ◦ 학교폭력 업무 ◦ 졸업앨범 ◦ 학교안전공제회 ◦ 학생자율동아리 ◦ 학업중단 집중지원학교 ◦ 학생부 기록물 ◦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 흡연예방 실천학교 ◦ 봉사활동 관련 ◦ 환경 ◦ 방역물품 관리 및 생활방역 ◦ 행사, 설문통계 ◦ 모바일 학생증 |
장○정 | 443 | ||
김○경 | 442 | ||
이○규 | 444 | ||
김○식 | 445 | ||
이○선 | 490 | ◦ 급식 업무 총괄 | |
위클래스 | 박○근 | 451 |
◦ 위클래스 운영 ◦ 학업중단예방사업 담당 및 숙려제 ◦ 대안교실 운영 및 부적응 학생관리 ◦ 정서행동특성검사 추진 및 관심군 관리 ◦ 인터넷/스마트 폰 진단조사 및 상담 ◦ 부적응 학생 상담 및 심리검사 ◦ 전문상담교사 역량강화 활동 |
김○진 | 453 | ||
류○철 | 454 | ||
교육과정 연구부 |
윤○식 | 423 |
◦ 교육과정 편제 - 교육과정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차년도 교육과정 편제표 작성 ◦ 교원 정·현원 관리 ◦ 전체 시간표 작성 ◦ 교환수업 및 수업 결·보강 관리 ◦ 특성화고 학점제 교육과정 운영 ◦ 나이스시스템 권한관리 ◦ 신학기 나이스 입력 ◦ 고교학점제 선도학교 운영·관리 ◦ 교육계획서 ◦ 학교생활기록부 ◦ 교육실습생 ◦ 정보공시 ◦ 학교평가 ◦ 홈페이지 ◦ 교과교실제 운영 ◦ 학생평가(지필평가, 학업진단평가, 영어듣기평가 등) 운영 ◦ 대입전형 관리 ◦ 원격수업, EBS온라인 클래스 ◦ 정보화, 정보보안, 정보보호 ◦ 평가계획서 ◦ 학업성적관리위원회 구성 및 운영 |
권○호 | 466 | ||
오○이 | 431 | ||
김○균 | 418 | ||
직업교육부 | 손○완 | 420 |
◦ 부서 제반 업무 계획 수립 및 평가, 보고서 작성 ◦ 2022 경기도기능경기대회 ◦ 특성화고 혁신지원사업 총괄 ◦ 도전 삼일 마이스터 프로그램 ◦ 필기 면제 기능사 실기시험 ◦ 자격증 취득현황 관리 ◦ 직업계고 학과체험 ◦ 실험실습 기자재 물품 선정위원회 운영 ◦ 중학교 진로체험(꿈길) 및 징검다리 프로그램 ◦ 신입생 진로캠프 운영 및 2학년 리마인드 교육 ◦ 미래직업교육박람회 프로그램 운영 ◦ 직업계고 홍보 ◦ 직업 프로그램 ◦ 발명특허 특성화고 산업기능요원 3자 협약 추진 업무 ◦ 롤모델 졸업생 멘토스쿨 ◦ 직업계고 현장실습 ◦ 취업포털사이트 (HI-FIVE) 관리 ◦ 취업 관련 각종 프로그램 ◦ 청소년 노동인권교육 ◦ 취업추천심사위원회 ◦ 우수기업체 지원서류 및 면접 교육 ◦ TOEIC 특별시험 운영 ◦ 발명특허 특성화고 산업기능요원 3자 협약 추진 업무 ◦ 산학협력 사업 ◦ 고사장 대관 ◦ 실험실습실 안전관리 및 교육 ◦ 취업 관련 데이터베이스 구축 ◦ 창의혁신 교육과정 프로그램 운영 ◦ 경기도 일자리재단 사업 응모 및 추진 |
이○용 | 424 | ||
천○민 | 422 | ||
이○ | 755 | ||
박○수 | 756 | ||
홍보부 | 김○영 | 418 |
◦ 학교 홍보 운영 ◦ 학생 홍보단 조직 및 운영 ◦ 독수리 역사 사절단 조직 및 운영 ◦ 신입생 유치 ◦ 학교 학과 체험 운영 ◦ 학교 역사 알리기 문화 조성 |
김○식 | 425 | ||
이○오 | 429 | ||
진로진학부 | 김○영 | 428 |
◦ 방과후 학교 ◦ 자유수강권 ◦ 대입 ◦ EBS ◦ 전국연합학력평가 ◦ 수능 ◦ 경기꿈의대학 ◦ 경기꿈의학교 |
김○진 | 417 | ||
전○원 | 432 | ||
허○무 | 416 | ||
혁신민주 시민부 |
권○화 | 426 |
◦ 2022~2024 민주학교 2기 운영(경기도교육청) ◦ 전문적 학습공동체 ◦ 프로젝트 수업 운영 ◦ 자율적 생활 약속 프로젝트 (학생, 학부모, 교직원) ◦ 자발적 수업 연구를 통한 교사 전문성 신장 프로젝트 ◦ 나만의 수업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 ◦ 혁신 공개 제안 수업 관련 ◦ 인성 교육 및 민주시민부 ◦ 교직원 워크숍 ◦ 교육공동체 대토론회 ◦ 허심탄회 이야기 나눔회 ◦ 설문 조사 및 통계 |
최○연 | 419 | ||
선교부 | 유○숙 | 456 |
◦ 학생-교직원 신앙 상담 ◦ 학생-교직원 예배 ◦ 절기예배 ◦ 세례식 ◦ 삼일학원 연합예배 ◦ 졸업 예배 ◦ 학생-교직원 예배 ◦ 기독학생회 ◦ 제자 훈련 ◦ 노방전도 ◦ 이달의 말씀 ◦ 봉사활동 |
최○태 | 457 | ||
특성화부 | 오○환 | 790 |
◦ 발명특성화사업 운영 ◦ 직무발명 프로그램 ◦ 전국창업발명경진대회 ◦ 비즈쿨 ◦ 창의발명동아리 ◦ 직무발명 프로그램 ◦ 창의발명동아리 ◦ 특허, 실용실안 출원, 등록 지도 |
김○수 | 791 | ||
김○배 | 792 | ||
신○효 | 793 | ||
임○진 | 794 | ||
도제부 | 양○직 | 761 |
◦ 전자과 도제 ◦ 전자과 기업발굴 ◦ 전자과 도제업체 관리 ◦ 도제업체 관리 ◦ 도제교육훈련 프로그램 ◦ 사물인터넷과 도제 전담 ◦ 도제 홍보물 ◦ HRD훈련프로그램 관리 ◦ 도제사업 예산 회계 |
권○석 | 784 | ||
배○옥 | 783 | ||
전○영 | 782 | ||
허○솔 | 781 | ||
도서관 | 강○욱 | 434 |
◦ 독서교육종합관리지원시스템 운영 및 관리 ◦ 도서 대출, 반납 ◦ 장서관리 및 폐기 ◦ 통계관리 및 기타 운영전반관리 ◦ 도서관운영계획 ◦ 독서교육 계획 ◦ 도서구입 업무 ◦ 독서교육 행사 ◦ 도서보수 도서관 관리 ◦ 전자도서관 운영 |
엄○미 | 430 |
부서명 | 담당학급 | 성 명 | 내선번호 | 주 요 업 무 내 용 |
---|---|---|---|---|
화학공업과 | 부장 | 이○형 | 711 | ◦ 과 업무 총괄 |
화공1-1 | 이○민 | 713 | ◦재료계 | |
화공1-1 | 우○식 | 712 | ◦학생안전자치계, 특성화계 | |
화공1-1 | 임○석 | 715 | ◦교무계, 교육과정계, 도제계, 기자재계 | |
화공1-1 | 이○현 | 714 | ◦연구정보계, 혁신계 | |
화공1-1 | 한○현 | 716 | ◦직업교육계, 도제계 | |
화공1-1 | 심○주 | 717 | ◦학생안전자치계, 진로진학상담계, 선교계 | |
화공도제 | 김○순 | 718 | ◦학과 도제 업무, 민주시민계 | |
화공도제 | 김○수 | 719 | ◦학과 도제 업무 | |
기계과 | 부장 | 이○호 | 731 | ◦ 과 업무 총괄 |
기계1-1 | 임○조 | 733 | ◦특성화계, 혁신계 | |
기계1-2 | 정○랑 | 732 | ◦교무계◦학생안전자치계 | |
기계2-1 | 이○찬 | 736 | ◦직업교육계 | |
기계2-2 | 김○연 | 735 | ◦교육과정연구정보계, 선교계, 민주시민계 | |
기계3-1 | 김○재 | 734 | ◦도제계, 기자재계, 재료계 | |
기계3-2 | 연○은 | 737 | ◦진로진학상담계 | |
전기과 | 부장 | 조○석 | 741 | ◦ 과 업무 총괄 |
전기1-1 | 김○현 | 745 | ◦민주시민계 | |
전기1-2 | 이○구 | 743 | ◦학생안전자치계 | |
전기2-1 | 강○얼 | 744 | ◦특성화계, 혁신계, 기자재계, 재료계 | |
전기2-2 | 박○숙 | 742 | ◦진로진학상담계, 선교계 | |
전기3-1 | 홍○만 | 747 | ◦교육과정연구정보계, 도제계 | |
전기3-2 | 방○우 | 746 | ◦교무계, 직업교육계 | |
전자과 | 부장 | 윤○중 | 751 | ◦ 과 업무 총괄 |
전자1-1 | 김○호 | 752 | ◦학생안전자치계, 특성화계, 선교계, 민주시민계 | |
전자2-1 | 김○석 | 753 | ◦교무계, 교육과정연구정보계, 혁신계, 도제계, 기자재계 | |
전자3-1 | 김○희 | 754 | ◦직업교육계, 진로진학상담계, 재료계 | |
지원관 | 조○선 | 757 | ◦학과 도제 업무 | |
환경과 | 부장 | 김○ | 721 | ◦ 과 업무 총괄 |
환경1-1 | 김○순 | 722 | ◦교무계, 학생안전자치계, 연구정보계, 특성화계 | |
환경2-1 | 박○영 | 723 | ◦교육과정계, 혁신계, 선교계, 민주시민계 | |
환경3-1 | 조○연 | 724 | ◦직업교육계, 진로진학상담계, 특성화계, 혁신계, 기자재계, 재료계 | |
지원관 | 박○호 | 721 | ◦학과 인력양성사업 업무 | |
사물인터넷(IoT)과 | 부장 | 양○직 | 761 | ◦ 과 업무 총괄 |
IoT1-1 | 이○정 | 767 | ◦혁신계, 선교계 | |
IoT1-2 | 이○수 | 766 | ◦교육과정연구정보계, 진로진학상담계 | |
IoT2-1 | 정○지 | 764 | ◦도제계, 민주시민계 | |
IoT2-2 | 서○광 | 765 | ◦학생안전자치계, 기자재계, 재료계 | |
IoT3-1 | 임○수 | 762 | ◦직업교육계, 특성화계 | |
IoT3-2 | 박○옥 | 763 | ◦교무계 | |
지원관 | 김○미 | 768 | ◦학과 도제 업무 | |
3D융합콘텐츠과 | 부장 | 김○정 | 771 | ◦ 과 업무 총괄 |
콘텐츠1-1 | 정○윤 | 773 | ◦선교계, 특성화계, 진로진학상담계, 민주시민계 | |
콘텐츠2-1 | 송○호 | 772 | ◦교무계, 학생안전자치계, 혁신계, 도제계, 재료계 | |
콘텐츠3-1 | 곽○혜 | 774 | ◦교육과정연구정보계, 직업교육계, 기자재계 | |
지원관 | 김○연 | 775 | ◦학과 도제 업무 | |
경찰사무행정과 | 부장 | 황○환 | 491 | ◦ 과 업무 총괄 |
경찰1-1 | 최○정 | 492 | ◦교무계, 선교계, 민주시민계 | |
경찰2-1 | 한○휘 | 494 | ◦학생안전자치계, 직업교육계, 특성화계, 혁신계, 기자재계, 재료계 | |
경찰3-1 | 이○라 | 493 | ◦교육과정연구정보계, 진로진학상담계 | |
레저스포츠과 | 부장 | 임○빈 | 427 | ◦ 과 업무 총괄 |
레저1-1 | 김○희 | 471 | ◦교육과정연구정보계, 특성화계, 혁신계 | |
레저2-1 | 이○혁 | 472 | ◦교무계, 선교계, 민주시민계 | |
레저3-1 | 김○도 | 473 | ◦학생안전자치계, 직업교육계, 진로진학상담계 | |
공유경제시스템과 | 부장 | 류○구 | 481 | ◦ 과 업무 총괄 |
공유1-1 | 오○도 | 484 | ◦학생안전자치계, 특성화계, 혁신계, 선교계, 민주시민계 | |
공유2-1 | 박○영 | 483 | ◦직업교육계, 도제계, 기자재계, 재료계 | |
공유3-1 | 최○덕 | 482 | ◦교무계, 교육과정연구정보계, 진로진학상담계 |
부서명 | 성 명 | 내선번호 | 주 요 업 무 내 용 |
---|---|---|---|
행정실 | 정○화 | 703 |
◦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 추경, 결산 업무 ◦재정결함보조금 신청 및 정산 ◦계약체결에 관한 업무 ◦발전기금 관리 ◦법인카드 사용 및 보관 관리 ◦학교회계 지출에 관한 사항 |
김○혁 | 704 |
◦학교 시설물 관리 ◦교육환경 개선사업 지원금 신청, 정산 ◦공유재산관리 ◦복무 중 당직 및 비상근무 관련 ◦물품관리 |
|
강○진 | 705 |
◦공문서 접수 ◦기록물관리 및 정리 ◦교육통계 ◦제증명 발급 업무 |
|
장○희 | 706 |
◦급여업무 ◦인사관리 ◦복지포인트 관리 ◦세입세출 외 현금관리 ◦공공요금 및 유지관리비 지출 ◦특허청 관련 지출 업무 |
|
김○나 | 707 |
◦ 학교회계 세입금 관리 ◦학교회계 수입 업무 ◦저소득층 교육급여 지원 ◦학비지원자 처리 |
|
박○윤 | 709 |
◦행정업무 보조 ◦인쇄실 업무(정) ◦기자재 비품 및 장부 관리 ◦기타 시설관리 지원 업무 ◦체육관 관리 |
|
이○호 | 709 |
◦소방시설관리 ◦가스시설관리 ◦폐수처리장 관리, 냉온풍기 관리 ◦상하수도관리 ◦쓰레기장관리 ◦기타 시설관리 지원업무 |